본문 바로가기
캠핑 스토리

캠핑후기#18. 파주 마실캠핑장 - 마스코드 마실이가 있는 논뷰 캠핑장

by 윈터스 2023. 3. 26.

18번째 캠핑장소는 파주에 있는 마실 캠핑장입니다. 캠핑장 입구에 매점이 있는데, 매점 앞에 캠핑장에서 키우는 큰 레트리버가 있습니다. 이름은 마실이입니다. 신기한 건 애견동반금지 캠핑장입니다. 사이트 수가 많지 않은 캠핑장이라 조용하고 힐링하기 좋은 곳입니다. 특히 논 방향 사이트가 인기가 있습니다. 논 뷰^^

 

18번째 캠핑장소 "파주 마실캠핑장"

 
위치

파주에 위치한 만큼, 서울에서 가깝습니다. 서부권에서 1시간이면 갈 수 있는 곳으로 접근성이 좋습니다.

 

예약방법

홈페이지 (https://masilcamp.kr/)를 운영하고 있고, 예약은 네이버 예약입니다. 

 

 

입/퇴실 시간
  • 체크인: 14시
  • 체크아웃: 12시

 

 사이트

마실캠핑장 배치도

데크와 파쇄석 사이트로 구분되어 있으며, A-1~ A-13 사이트 위쪽에 논이 있습니다. 파란 하늘과 논을 바라보는 것도 충분히 힐링이 되는 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사이트 앞에 간이 개수대가 있어서, 음식 조리하는데 편했습니다. 개수대/화장실도 잘 관리되고 있어서 쾌적했습니다.

 

캠핑로그

캠핑로그1캠핑로그2캠핑로그3

논뷰는 인기가 많아서 뒤쪽 사이트를 이용했는데, 충분히 좋았습니다. 아이들은 배드민턴을 치며 놀고, 2박을 하는데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사이트 중간에는 수영장도 있어서 여름에 와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밤에 별도 잘 보이고, 둥근달을 배경 삼아 불멍을 하며 캠핑을 즐겼습니다.

 

캠핑로그4

그리고 근교에 감악산 출렁다리가 있어서, 둘째 날에 다녀왔습니다. 감악산 출렁다리 규모가 상당했습니다. 산책하기도 좋고 아이들도 신이 나서 출렁다리를 몇 번 왔다 갔다 거렸던 것 같습니다. 보통 2박 캠핑을 하면 둘째 날에는 주변 관광지를 찾는데 파주는 관광지가 많아 좋은 것 같습니다.


 


파주 마실캠핑장
22년 5월 (2박)
 
 

마실 캠핑장은 서울 근교에 위치한 캠핑장으로 관리가 잘되고 있는 캠핑장입니다. 사이트 규모가 크지 않음에도 사이트 중간마다 개별 개수대가 있어서 편의성이 좋고, 중앙에 위치한 수영장은 여름에 와서 아이들이 노는 모습을 보면서 캠핑을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댓글